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미니챌린지

그릇의 조정자

미니 챌린지 : 그릇의 조정자

 

미니 챌린지 : 그릇의 조정자를 완료하면 스테미너에 투자한 증표를 생명력 증가로 돌리거나 반대로 생명력에 투자한 증표를 스테미너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 퀘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마스터 소드를 뽑으러 가기 위함이 제일 크다고 생각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퀘스트를 진행하는 위치나 방법에 대해서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1. 미니 챌린지 : 그릇의 조정자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하테노 마을에 있는 악마상이라고 불리는 석상을 찾아야 합니다.

 

위치는 아래 맵을 참고 해 주세요.

하테노 마을에 있는 미야마 가나의 사당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맵에 표기한 위치에 도착하셨다면 석상을 하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악마상이라고 부른다네요.

 

3. 석상에게 말을 걸면 생명력 한 칸을 가져가 버립니다.

일곱 칸이던 생명력이 여섯 칸이 되었습니다.

 

4. 생명력 한 칸을 가져간 석상은 그릇을 맡았다고 표현합니다.

 

5. 그러면서 시작되는 미니 챌린지 : 그릇의 조종자

미니 챌린지 : 그릇의 조종자 획득!!

 

6. 다시 한번 말을 걸면 그릇 하나를 맡고 있으니 생명력이나 스태미나 중 원하는 것으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7. 저는 생명력으로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마스터 소드를 뽑아야 하니깐요!!

그릇을 다시 돌려받는 링크!!

 

8. 그릇을 생명력으로 돌려받았더니 생명력이 다시 일곱 칸이 되었습니다.

생명력이 다시 일곱칸이 되었습니다.

 

9. 이제부터는 돈의 힘으로 그릇을 조절해 준다고 합니다.

 

10. 그릇을 하나씩 맡길 때마다 100루피를 얻을 수 있으나 맡겼던 그릇을 되찾을 땐 120루피를 지불해야 한답니다.

 

결국은 그릇을 한번 바꿀 때마다 20루피씩 지불해야 한다는 말이네요.;;

 

11. 그렇게 그릇의 교환법을 한번 체험해보고는 미니 챌린지 : 그릇의 조종자는 클리어 됩니다.

미니 챌린지 : 그릇의 조종자 클리어!!

 

12. 이렇게 그릇을 맡기고 생명력이나 스태미나 중 원하는 것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데요 이 교환하는 행위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서두에서도 적었듯이 마스터 소드를 뽑기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진행의 편의를 위해 저 역시 초반 스태미나부터 올리는 것을 추천드렸는데 정작 마스터 소드를 뽑기 위해서는 생명력이 13칸이나 필요합니다.

 

스태미나로 몰빵한 그릇을 이 악마상을 이용하여 생명력으로 전환했을 때 생명력이 13칸이 된다면 마스터 소드를 뽑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스터 소드를 얻기 위한 공략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geol-ju.tistory.com/99

 

15. 용사의 검 (마스터 소드 / 퇴마의 검)

메인 챌린지 : 용사의 검 1. 메인 챌린지 : 용사의 검은 마스터 소드 또는 퇴마의 검이라고 불리는 100년 전 링크가 지니고 있던 검을 찾으러 가기 위한 퀘스트입니다. 이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건..

geol-j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