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미니챌린지

또 하나의 연구자(고대 병기 제작)

미니 챌린지 : 또 하나의 연구자

 

1. 미니 챌린지 : 또 하나의 연구자메인 챌린지 : 젤다의 길잡이를 완료하고 나면 생성되는 퀘스트입니다.

젤다의 길잡이를 완료하면 생성되는 미니 챌린지 : 또 하나의 연구자

 

2. 또 하나의 연구자는 추낙 고대 연구소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맵을 확인 해 주세요.

 

3. 추낙 고대 연구소의 건물이 눈앞에 보이네요.

고낙 고대 연구소 건물샷!

 

4. 건물 안에 들어오면 얼굴 형태의 기계가 보이는데 기계에게 말을 걸면 로베리와 그의 조수 제린이 나타납니다.

 

5. 로베리에게 말을 걸면 진짜 링크가 맞는지 증명하라고 합니다.

 

몸의 상처를 보여주기 위해 상의를 탈의한 후 다시 말을 걸면 상처를 보며 링크라고 확신합니다.

 

6. 로베리는 건물 안에 있는 기계를 작동시키기 위해선 고대 가마에서 푸른 불꽃을 가져와야 한다고 하네요.

고대 가마에서 푸른 불꽃을 가져오라고 하네요.

 

7. 고대 가마의 위치는 아래 맵의 붉은색 핀을 참고해 주세요.

 

8. 붉은색 핀이 꽂혀 있는 곳을 망원경으로 바라본 모습입니다. 

 

푸른 불꽃이 붙어 있는 고대 가마가 보이네요.

고대 가마가 보이네요.

 

9. 출발하기 전에 추낙 고대 연구소 안에 있는 횃불을 챙겨줍니다.

 

불꽃을 옮기기엔 횃불이 최고인 듯합니다.

횃불을 챙깁니다.

 

10. 고대 가마의 푸른 불꽃을 횃불에 옮겨 붙인 다음 다시 추낙 고대 연구소로 돌아갑니다.

 

푸른 불꽃을 가져오는 중간중간 보이는 호롱불에 푸른 불꽃을 옮겨 붙여 주면 좋습니다.

 

주변엔 몬스터가 꽤나 많은 편인데 전투가 일어나거나 버튼을 잘못 눌러 횃불의 푸른 불꽃을 꺼뜨리는 불상사가 일어났을 경우 고대 가마까지 갈 필요 없이 중간중간에 옮겨 붙여둔 호롱불에서 푸른 불꽃을 가져가면 되니까요.

 

호롱불에 붙여 둔 푸른 불꽃은 비가 와도 꺼지지 않으니 보험 삼아 붙여주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호롱불에 푸른불꽃을 보험삼아 붙여주자.

 

11. 푸른 불꽃을 추낙 고대 연구소 앞에 있는 가마에 옮겨 붙여주면 워프 포인트가 생깁니다.

고대 가마에 푸른 불꽃을 옮겨 붙이면 워프 포인트가 생성된다.

 

12. 푸른 불꽃을 옮겨 붙였다면 연구소 안의 로베리 에게 말을 걸어 줍니다.

 

고대 병기 화살 x3 개를 주네요.

 

그리고 화살 외에도 고대 소재와 루피를 지불하면 다른 종류의 고대 병기를 제작해 준다고 합니다.

 

13. 로베리와의 대화가 끝나고 나면 미니 챌린지 : 또 하나의 연구자가 완료됩니다.

미니 챌린지 : 또 하나의 연구자 완료!!

 

14. 이제부터 고대 병기를 고대 소재와 일정 루피를 지불하면 제작하여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종류가 제법 많네요. 

 

젤다 야숨을 진행하면서 모아둔 고대 재료들을 사용할 곳이 생겼습니다.

 

이제부터 필요한 고대 병기를 직접 제작하여 사용해 보세요~~!!

고대 병기의 성능은 짱입니다.!!(비싸요.;;;)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미니챌린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딧불이의 빛  (0) 2020.01.22
사라진 꼬꼬  (0) 2020.01.21
그릇의 조정자  (0) 2019.12.11
해방 더욱 강한 힘(시커스톤 업그레이드)  (0) 2019.12.10
소중한 마라카스  (0) 201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