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챌린지

거인 삼형제의 비밀 (타와 지느의 사당)

사당 챌린지 : 거인 삼형제의 비밀

 

사당 챌린지 : 거인 삼형제의 비밀은 타와 지느의 사당을 진행하기 위해서 꼭 해야 하는 퀘스트입니다.

 

 

1. 사당 챌린지 : 거인 삼형제의 비밀은 아래 위치에서 생성시킬 수 있습니다.

 

2. 해당 위치에 도착했다면 석판이 하나 보입니다.

 

석판에는 "테르메산의 거인들이 수호하는 고대의 구슬이 용사의 시련으로 이끌 것이다." 라고 씌어 있습니다.

석판을 조사하자!

 

3. 석판을 조사하면 생성되는 사당 챌린지 : 거인 삼형제의 비밀!!

사당 챌린지 : 거인 삼형제의 비밀을 생성하였습니다.

 

4. 사진상 12시 방향의 석판과 고대의 구슬이 들어가야 할 홈 3개가 보입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보기 위해서 리발 토네이도를 쓴 것뿐입니다. 별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5. 이제 맵을 열어 봅니다. 각 홈의 방향으로  쿠함 연못, 쿠텐 연못, 라베라 습지대가 있습니다.

 

쿠함 연못 : 히녹스 형제 (삼남)

쿠텐 연못 : 히녹스 형제 (차남)

라베라 습지대 : 히녹스 형제 (장남) 이 잠들어 있습니다.

 

세 히녹스 형제의 목에 고대의 구슬이 하나씩 매달려 있습니다.

 

이 퀘스트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히녹스의 목에 걸려있는 목걸이를 각각의 홈에 넣어주면 완료가 됩니다.

 

고대의 구슬을 홈에 넣을 때는 아무 곳에다 넣으면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사진의 주황색 선으로 연결된 홈(노란색 동그라미) 과 고대의 구슬이 한 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노란색 동그라미는 홈의 위치를 표기한 것입니다. -_- (조잡하네요.;;)

 

6. 퀘스트 클리어하는 방법은 알았으니 이제 히녹스 목에 걸려 있는 고대의 구슬을 가지러 가봅시다.

첫 타켓은 차남이다!!

 

7. 히녹스 주변으로 뾰족한 갈고리 모양의 구조물이 있는데 그 위에 올라섭니다.

 

아래를 바라보면 히녹스는 잠들어 있습니다.

 

8. 구조물 위에서 히녹스의 배 위로 이동합니다.

 

이때 주의해야 하는 건 히녹스의 배 위에 올라섰을 때 움직이지 말고 바로 앉습니다. (왼쪽 조이스틱을 누르면 앉아져요)

 

9. 지금부터 이동할 땐 무조건 앉아서 이동합니다. 살금살금 고대의 구슬로 접근하고 A 버튼을 눌러 고대의 고슬을 들어줍니다. 고대의 구슬을 들었다면 서있는 상태일 텐데 움직이지 않고 돌어가야 할 방향으로 방향만 살짝 틀어 구슬을 던져 줍니다.

 

10. 구슬을 아래로 던져 놓았다면 링크도 아래로 내려가야 하는데 앉아서 이동합니다.

 

앉아서 이동하다 보면 히녹스 뱃살을 미끄럼틀 삼아 미끄러져 내려오는데 바닥까지 미끄러지면 서있는 상태가 됩니다.

 

이때 이동하지 말고 다시 잽싸게 앉아 공이 있는 곳까지 이동합니다. 공을 들고 다시 한번 멀리 던져줍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공이 던져진 곳까지 앉아서 이동합니다. 그다음은 그냥 공을 들고 홈이 있는 곳까지 들고 뛰어가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히녹스를 깨우지 않고 공만 훔쳐내 올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 깨워도 상관없습니다. 어그로가 사라질 때까지 공들고 ㅌㅌ 하거나 잡으면 그만입니다. -_-;; )

(잡는 영상은 아래에 걸어두겠습니다.)

 

11. 고대의 공과 홈의 짝이 맞다면 이렇게 파란색 불빛을 발산합니다.

고대의 공과 홈의 짝이 맞다면 파란 불빛을 발산한다.

 

12. 남은 두 마리 다 같은 방법으로 공만 빼내 와 짝이 맞는 홈 안에 집어넣으면 땅속에 숨겨진 타와 지느의 사당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라베라 습지대에 있는 장남을 공략할 때는 습지대 주변에 몹들이 제법 있으니 어느 정도 처리하고 훔쳐내야 합니다.

(번개 화살 쏘는 애들도 있어요. 조심!!)

 

13. 사당의 모습이 완전히 드러났다면 사당 챌린지 : 거인 삼형제의 비밀은 클리어 됩니다.

사당 챌린지 : 거인 삼형제의 비밀 클리어!!

그 외- 

 

난 그냥 훔치지 않고 정정당당히 승부를 내서 고대의 구슬을 빼앗아 오겠다 하시는 분들은 히녹스를 처치하고 고대의 구슬을 가져와도 됩니다.

 

사실 히녹스가 덩치는 커도 별로 무섭지 않습니다.

 

일부러 깨운 뒤 커다란 눈에 화살 한방 넣어주면 눈을 부여잡고 주저앉는데 이때 다가가서 때리고 히녹스가 일어서면 뒤로 빠지고를 반복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히녹스를 공략하는 영상이니 히녹스를 처음 상대하시는 분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