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챌린지

비석의 조각 찾기(마·카야의 사당)

사당 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

 

사당 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는 마 카야의 사당에 입장하기 위해 꼭 클리어해야 하는 일종의 선행 퀘스트입니다.

 

마 카야의 사당 공략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geol-ju.tistory.com/107

 

마·카야의 사당(바라는 것은 순발력)

젤다의 전설 : 마 카야의 사당 (바라는 것은 순발력)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

geol-ju.tistory.com

1. 사당 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는 아래 맵의 위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2.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조각난 석판 앞에 리가니가 서있습니다. 비석의 문자를 해석하기 위해 들렀지만 조간 난 비석 앞에서 난감해하고 있습니다.

 

링크에게 조각난 비석을 발견하면 그림으로 그려 자신에게 보여 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석판의 조각 중 하나는 근처에 있을 거라는 힌트와 이 조각은 밤에 빛이 나기 때문에 밤에 찾으면 좀 더 수월하게 찾을 수 있다는 힌트를 줍니다. (낮에 찾아도 상관없어요)

비석의 조각을 찾아보자

 

3. 리가니와의 대화가 끝나면 사당 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는 시작됩니다.

 

4. 근처에 있을 거라는 석판의 조각은 맵 상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5. 맵 상의 위치에 도착하면 석판 조각이 보입니다.

 

7. 시커 스톤의 카메라 기능으로 이 석판을 찍어 리가니에게 보여주면 나머지 조각도 찾아 달라고 합니다.

 

8. 석판의 조각은 총 3개이며 하나는 찾아서 보여 줬기 때문에 두 개만 더 찾으면 됩니다.

 

아래 맵의 위치에서 하나를 찾을 수 있으니 사진을 찍어 줍니다.

 

9. 그리고 또 하나는 제법 멀리 떨어진 곳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맵을 참고 해 주세요. 석판을 찾았다면 마찬가지로 사진을 찍어 줍니다.

 

10. 두 개의 석판을 찾아 사진을 찍었다면 다시 리가니에게 돌아와 말을 걸어 찍어온 사진을 보여줍니다.

 

 

11. 리가니는 석판의 사진을 보고 석판에 새겨진 글을 해석해 냈습니다.

 

두 개의 목숨 무릎 꿇어 한마음 될 때 시련의 문 열리리

 

12. 왼쪽 오른쪽 중 아무 곳에 올라서서  조이스틱 L 버튼을 눌러앉아 줍니다.

 

13. 링크의 모습을 보고 리가니 역시 비어 있는 곳으로 가서 무릎을 꿇고 앉습니다.

 

14. 링크와 리가니가 무릎을 꿇으면 땅속에 숨겨진 사당이 솟구쳐 올라옵니다.

 

15. 땅속에 숨겨져 있던 사당이 땅 위로 솟구쳐 오르고 나면 사당 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는 클리어 됩니다.

사당 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