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챌린지

절벽의 시련(카자 토키의 사당)

사당 챌린지 : 절벽의 시련

 

사당 챌린지 : 절벽의 시련은 카자 토키의 사당으로 가기 위해 선 진행해야 하는 퀘스트입니다.

 

1. 사당 챌린지 : 절벽의 시련을 받는 장소는 아래 지도상 맵 핀이 찍혀 있는 곳을 참고해 주세요.

 

미로의 한가운데 맵 핀은 카자 토키의 사당 위치이며 이 미로는 서쪽에서 진입하게 되는데 미로에 들어서게 되면 사당 챌린지 : 절벽의 시련은 자동으로 생성 되게 됩니다.

2. 사당 챌린지 : 절벽의 시련의 클리어 조건은 아주 간단합니다.

 

미로의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카자 토키의 사당에 도착하여 가이드 스톤에 시커 스톤을 가져다 데기만 하면 됩니다.

 

미로의 한가운데 있는 카자 토키의 사당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 : 미로의 길을 찾아 카자 토키의 사당에 도착한다.

 

두 번째 방법 : 미로의 꼭대기에 올라가 미로 내부의 길은 무시하고 최단 루트로 카자 토키의 사당에 도착한다.

 

3. 첫 번째 방법은 길을 모르는 상태에서 진행하면 많이 헤매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대신 미로 중간중간에 있는 보물상자를 열어볼 기회는 생기겠습니다. 아니면 미로 내부에 있는 몬스터를 만날지도 모르겠네요.

 

이 포스팅에서는 두 번째 방법으로 공략하겠습니다. 

 

4. 미로 입구에서 리발 토네이도를 사용하면 미로 최상부로 쉽게 오를 수 있습니다.

 

물론 등반해서 오를 수도 있습니다. 중간중간 쉬어야겠지만요.

등반이나 리발 토네이도를 활용하여 미로의 상부로 올라가자.

 

5. 미로의 상부 모습입니다.

 

6. 미로의 상부에 올랐다면 미로의 정가운데 부분까지 이동합니다.

 

7. 정가운데에 도착했다면 다이아몬드가 들어있는 보물상자가 있으니 챙겨 줍니다.

다이아몬드 겟!!

 

8. 보물상자를 획득하셨다면 정 가운데에서 약간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맵 상의 "현재 위치" 참고하세요) 

 

9. 그리고 아래를 내려다보면 일렉트로 츄츄가 모여 있는 곳이 보입니다.

 

10. 이 위치를 잘 찾았다면 일렉트로 츄츄가 있는 곳으로 페러 세일을 펼쳐 천천히 내려옵니다.

11. 천천히 내려오다 보면 일렉트로 츄츄 뒤로 담벼락이 하나 보이는데 그위에 올라서 줍니다. (사진상 빨간 동그라미)

 

12. 담벼락 위에 올라섰다면 어디선가 들려오는 소리와 함께 사당 챌린지 : 절벽의 시련이 생성됩니다.

 

13. 담벼락 오른쪽 편에 계단이 하나 보이는데 이 계단을 올라 줍니다.

 

14. 계단을 올라 아래를 보면 사당이 보입니다.

 

15. 뛰어 내려면 카자 토키의 사당이 맞다는 걸 확인시켜 주는 문구가 뜨네요. 가이드 스톤에 시커 스톤을 가져다 데면 사당 챌린지 : 절벽의 시련은 클리어 됩니다.

카자 토키의 사당을 활성화 시키면 퀘스트는 완료 됩니다.

 

그 외- 

미로를 탐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입구에서부터 사당까지의 길을 주황색 선으로 표기해 두었습니다. 서쪽에서 진입해서 처음 좌회전할 때 가논의 사념 덩어리가 길을 막고 있는데 벽 타기로 건널 수 있습니다. 눈알을 잡아주면 사념 덩어리는 사라지니 꼭 잡아주고 진행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