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메인 챌린지

6.젤다의 길잡이

젤다의 전설 : 젤다의 길잡이

 

1. 하테노 고대 연구소를 목적지로 정하고 출발합니다.

 

하테노 마을 쪽의 맵은 활성화 전이기 때문에 미니맵에 반짝이는 표시만으로 방향을 잡고 가다 보면 하테노의 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테노 탑 아래 주변으로 부터 탑을 타고 올라가는 가시덩굴 때문에 접근이 쉽지 않습니다.

(가시나무덩굴에 닿으면 대미지가..)

하테노의 탑이 보입니다.

 

2. 탑을 올라야 하지만 주변이 가시덩굴로 둘러싸여 있어 접근할 수가 없습니다.

 

사실 이 가시덩굴은 불을 붙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화염의 검이나 불화살이 있다면 가시덩굴을 향해 쏘거나 휘둘러 불을 붙이는 게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불을 붙일 수단이 없을 때 아래 그림과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봅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ㄱㄱ

 

- 영상에서처럼 가시덩굴 너머에 있는 광석 중 뒤에 광석을 맞춘다는 느낌으로 철로 된 무기를 던져 불꽃을 튀겨 줍니다.

 

철로 된 무기와 광석이 서로 부딪쳐 튀긴 불꽃이 가시덩굴에 옮겨 붙습니다.

 

옮겨 붙은 불은 탑의 한쪽면을 타고 올려가 있는 가시덩굴 까지 거의 없어줘서 탑을 오르기도 편해집니다.

영상 참고 바랍니다.

 

3. 하테노 탑을 활성화시키면 맵이 오픈되므로 다니기가 훨씬 편합니다.

하테노 쪽 맵이 활성화 되어 다니기가 편해졌습니다.

 

4. 탑에서 하테노 마을 방향으로 페러 세일을 타고 이동합니다.

전방에 예쁜 풍경의 하테노 마을이 보입니다.

 

5. 하테노 마을에 들어서고도 한참을 올라가야 하테노 고대 연구소가 나타납니다. 마을 제일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테노 마을의 제일 꼭대기에 위치해 있어요.

 

6. 연구소 안으로 들어가면 꼬꼬마 여자아이가 있습니다.

 

말을 걸면 뒤에 있는 사람이 소장이라고 하지만 정작 사람에게 말을 걸면 꼬꼬마 여자아이가 소장이라고 합니다.

 

네! 거짓부렁에 놀아났지만 어쨌든 소장은 찾았습니다. 이 꼬꼬마 소장 프루아는 사실 꼬꼬마가 아닙니다.

 

백 년 전 가논에게 패하여 상처 입은 링크를 회생의 사당으로 데려가 수면에 들게 한 인물입니다.

(백 년 전 인물이지만 "안티에이징" 실험을 자기 자신한테 실행하여 6살로 회춘했다고 합니다.-_-)

이래뵈도 백살이 훨씬 넘었어요. 안티에이징 최고인듯..

7. 시커 스톤의 기본 아이템 중 하나가 누락되어 있다고 합니다.

 

누락된 아이템 부활을 위해선 기능정지 중인 가이드 스톤가동하는 게 우선이라고 합니다.

(시커 스톤을 갖다 대는 기둥 이름이 가이드 스톤이었네요;;)

 

가이드 스톤을 가동하기 위한 방법은 연구소 외벽에 설치되 있는 가마고대의 가마 에서 푸른 불꽃을 가져와 넣어야

된다고 합니다.

(요약 : 고대 가마의 푸른 불꽃을 들고 간 횃불에 붙여서 성화 봉송하듯이 고대연구소 외벽에 설치돼 있는 가마까지 들고 와 옮겨 붙이면 끝.)

 

연구소 안에 놓여 있는 횃불을 들고 고대의 가마로 갑시다.

 

나무 무기에도 불이 붙긴 하지만 고대 연구소에 도착하기 전에 무기가 파괴됩니다.

 

그리고 비가 오지 않을 때 출발합시다.

연구소 안에 있는 횃불은 꼭 챙겨 갑시다.

 

8. 고대의 가마 도착하면 준비했던 횃불을 장착하고 푸른 불꽃을 붙여 하테노 고대 연구소 외벽에 있는 가마까지

 

천천히 옵시다.

 

급한 마음에 달리거나 어딘가에 매달리게 되면 횃불을 집어넣으면서 붙어 있는 불이 꺼집니다.

 

그러면 다시 고대 가마까지 불 붙이러 가야 돼요.

(경험담...-_-)

연구소의 가마에 푸른불꽃을 붙이면 워프 포인트가 생성됩니다.

 

팁 : 푸른 불꽃을 가지고 돌아오는 길에 곳곳에 불이 붙어 있지 않은 등불이 있는데 거기에 푸른 불꽃을 보험 삼아 붙여 두면 실수로 불을 끄게 되더라도 고대 가마까지 가지 않고 붙여둔 등불 까지만 가면 돼서 편할 수도 있습니다.

보험삼아 푸른 불꽃을 몇군데 붙여 줍시다.

 

9. 연구소 외벽에 있는 가마에 푸른 불꽃을 붙이고 프루아에게 말을 걸면 가이드 스톤이 반응하기 시작했다며 시커 스톤의 누락된 기본 아이템을 부활시키자고 합니다.

네!!

10. 시커 스톤의 누락된 아이템 사진기를 획득하였습니다. 오래된 풍경사진 12장하이랄 도감 활성화가 되었습니다.

셀카를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 프루아 에게 말을 걸면 자신을 찍어 보여 달라고 합니다.

 

사진을 찍어 프루아에게 보여 줍시다. 그러고는 오래된 풍경 사진에 대해서 언급합니다.

 

100년 전 젤다 공주가 시커 스톤을 사진기로 많이 사용을 했고 오래된 풍경 사진 역시 젤다 공주의 작품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호위 기사였던 링크 역시 그 장소에 젤다와 동행하고 있었겠지요. 오래된 풍경 사진이 링크의 기억을 찾는 실마리가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프루아는 임파와 상의를 해보라고 일러 줍니다.

 

그리고는 "또 하나의 연구자"와 "해방 더욱 강한 힘" 미니 챌린지 2개를 줍니다.

찍어서 보여 주면 이런 대사를 날립니다.

12. 카카리코 마을의 임파를 만나면  젤다의 길잡이 가 완료되며 "사진기의 기억"이라는 메인 챌린지가 주어집니다.

오래된 풍경사진은 젤다공주의 작품이 맞다고 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