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 공략

다·카소의 사당(힘의 시련 초급)

젤다의 전설 : 다 카소의 사당 (힘의 시련 초급)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아닙니다.

 

실제로 하나의 사당에 여러 가지 공략법이 존재합니다.

(자신만의 공략법을 발견해 보세요.)

 

1. 다 카소의 사당 위치는 아래 맵을 참조 해 주세요

 

2. 다 카소의 사당은 힘의 시련 초급입니다.

이쯤 진행했으면 힘의 시련 초급은 몸풀기 거리도 안될거라 생각합니다.

 

3. 창을 들고 나타나는 가디언입니다.

창을 돌고 나타나는 가디언

4. 힘의 시련 초급은 이제 공략이라고 할 거리도 안될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 앞에서 포스팅한 다히 시노의 사당이나 사오 코히의 사당과 같은 초급 난이도 이기 때문에 벌써 몇 번 클리어해 보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오 코히의 사당 공략 때 썼던 포스팅을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https://geol-ju.tistory.com/26?category=730310

 

사오·코히의 사당 (힘의 시련 초급)

젤다의 전설 : 사오.코히의 사당(힘의 시련 초급)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geol-ju.tistory.com

 

5. 보물 상자를 열어 고대의 코어를 획득하고 클리어합시다.

고대의 코어 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