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코로그의 숲 가는 방법 (미로숲 통과하기)

코로그의 숲 가는 방법(미로숲 통과하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초반 진행 중이신 분들은 아마도 인벤토리 압박에 많이 시달리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인벤토리를 확장하기 위해서는 코로그의 열매를 모아 보쿠린에게 가져다 주고 답례로 인벤토리를 확장 받아야 합니다.

 

근데 이 보쿠린이 맵 곳곳에서 두번 마주칠수 있으며 7칸의 인벤토리를 확장 받을 수 있는데, 그 이후에는 코로그의 숲에서만 만날수 있습니다.

 

코로그의 숲으로 가기 위해서는 미로숲을 통과해야 하는데 사전 정보 없이 미로숲에 도전 하시는 분들에겐 이 미로숲이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그래서 이 포스팅은 미로숲을 해메지 않고 통과하는 방법을 다룰까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1. 동그라미 표시된 위치에 삼림에 탑이 있습니다. 활성화 시켜서 맵 정보를 획득합니다.

삼림에 탑을 활성해 시킵니다.

 

2. 사진상에 저 위치가 미로숲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사진상 표기되어 있는 위치로 ㄱㄱ~

 

3. 미로숲 근처에 들어서면 짙은 안개로 덮혀 있고 저멀리 불붙어 있는 횃대가 있는 곳까지 이동합니다.

불붙은 횃대가 있는 곳까지 ㄱㄱㄱ

 

4. 오른쪽을 바라보면 또 붙붙은 횃대가 보입니다. 저기 까지 가봅니다.

불붙은 횃대가 있는 곳으로만 다닙니다.

 

5. 저 앞까지 일렬로 불 붙은 횃대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젤 끝에 있는 횃대까지 이동합니다. 

젤 끝에 있는 횃대까지 ㄱㄱ

6-1. 제일 끝에 있는 횃대까지 왔다면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사진상 저 멀리 있는 횃대는 안개에 가리기도 하고 제법 멀리 있어서 잘 보이지 않아 유심히 살피지 않으면 여기에서 길을 잃는 상황이 자주 발생됩니다.

 

만약 짙은 안개때문에 제일 멀리 있는 횃대가 보이지 않아 방향을 못잡겠다면 횃대의 불꽃에서 흩날리는 불씨 방향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방향이 헷갈린다면 횃대에 붙은 불꽃의 불씨가 흩날리는 방향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6-2. 영상에서 횃대가 있는 곳으로만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7. 이렇게 나란히 두개의 횃대가 있는 곳까지 왔다면 이제 부터는 더이상 길잡이 역활을 하던 횃대는 없습니다.

 

사진상 오른쪽 횃대에 횃불이 놓여져 있으니 횃불에 불을 붙여 들어 줍니다.

횃불을 들고 불을 붙여 줍니다.

 

8-1. 횃불에 붙은 불씨가 어느방향으로 날려가는지 확인하고 불씨가 날려가는 방향으로만 이동하면 길을 잃지 않고 코로그의 숲까지 이동할수 있습니다.

불씨가 날려가는 방향으로만 다니면 됩니다.

8-2. 횃불에 불을 붙여 불씨가 날리는 방향으로만 따라가면 코로그의 숲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유심히 보시면 배경 곳곳에 파란색 포자인지 먼지인지 모를 것들이 날리는걸 볼 수있는데 불씨가 날리는 방향과 같은 곳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횃불을 들지 않고 포자의 흐름만 보고 따라가도 코로그의 숲까지 갈 수 있습니다.

 

 

 

9. 드디어 코로그의 숲 도착!!

코로그의 숲 도착!!

 

10. 보쿠린이 보입니다. 이제 모아온 코로그의 열매로 인벤토리를 마구마구 늘려 줍시다.

보쿠린이 코로그의 숲으로 잘 돌아와 있네요.

 

11. 보쿠린의 뒤쪽으로 키요 우의 사당이 있습니다.

 

사당을 시커스톤으로 활성화 시켜놓으면 미로숲을 통과하지 않고 워프로 코로그의 숲까지  간단하게 올 수 있으니 꼭 시커스톤을 가져다데어 활성화를 시켜주거나 클리어 해 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