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미니챌린지

반짝반짝 루미 시련

미니 챌린지 : 반짝반짝 루미 시련

 

1. 해당 챌린지는 코로그의 숲에 있는 피칸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2. 루미를 보여달라는 부탁을 받습니다.

피칸은 루미를 보여달라고 부탁합니다.

 

3. 피칸과의 대화를 마치고 나면 미니 챌린지 : 반짝반짝 루미 시련이 시작됩니다.

미니 챌린지 : 반짝반짝 루미 시련 시작!!

 

4. 루미는 밤에 나타나는데 주로 카카리코 마을에서 대요정 숲으로 가는 길목과 사토리 산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가 않는다면 나중으로 미뤄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루미가 나타나는 조건은 잘 모르겠어요. 어떨 때는 밤마다 보이는데 어떨 때는 안 보일 때도 있었습니다.

루미는 카카리코 마을 근처에서 볼 수 있어요.

 

5. 루미를 발견하면 사진기로 사진을 찍어 줍니다.

 

너무 가까이 접근하면 도망가니 주의해 주세요.

발견했다면 사진을 찍어 줍니다.

 

6. 저 멀리 초록 불빛이 보이시나요??

 

사토리 산의 루미가 나타나는 곳에서 일어나는 불빛입니다.

 

저 불빛이 있을 때만 루미가 나타나는 거 같으며 카카리코 마을 근처에서 루미가 보이지 않더라도 사토리산에서 저 초록빛이 나타나는 걸 목격했다면 다시 한번 가보시가 바랍니다. 루미가 나타나 있을 거예요.

사토리산에서 일렁이는 초록 불빛이 나타났다면 루미 역시 젠 되어 있을거에요.

 

7. 사토리산 위치입니다.

사토리산 위치에요.

 

8. 루미의 사진을 찍었다면 피칸에게 보여줍니다.

루미의 사진을 피칸에게 보여주세요.

 

9. 100 루피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답례로 100 루피를 받았어요.

 

10. 미니 챌린지 : 반짝반짝 루미 시련을 완료했습니다.

미니 챌린지 : 반짝반짝 루미 시련 클리어!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미니챌린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타는 화살촉으로 쏴라  (0) 2020.03.20
푸리코와 놀자!  (0) 2020.03.19
얼음의 지팡이 시련  (0) 2020.03.18
야생마를 잡아라  (0) 2020.03.18
대도적 람다의 재보  (0)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