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챌린지

입을 닫은 검사(키마 주스의 사당)

사당 챌린지 : 입을 닫은 검사

 

사당 챌린지 : 입을 닫은 검사를 진행하지 않아도 키마 주스의 사당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 할 이유도 없기에 그냥 공략해 볼까 합니다.

 

키마 주스의 사당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geol-ju.tistory.com/197

 

키마 주스의 사당(끊기는 포물선)

젤다의 전설 : 키마 주스의 사당 (끊기는 포물선)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geol-ju.tistory.com

1. 사당 챌린지 : 입을 닫은 검사는 아래 지도에 붉은 핀으로 표시한 곳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경비병 라이너가 보입니다.

 

3. 라이너는 앞에 있는 석상이 가리키는 곳에 보물이 있을 거라고 합니다.

 

4. 라이너와의 대화를 끝내고 나면 사당 챌린지 : 입을 닫은 검사가 시작됩니다.

 

사실 이 퀘스트는 키마 주스의 사당을 찾기만 하면 클리어 됩니다.

 

문제는 키마 주스의 사당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모래폭풍을 지나야 하는데 모래 폭풍 안에서는 지도며 미니맵이 작동을 하지 않아 한번 방향을 놓치기 시작하면 헤맬 수밖에 없습니다.

 

5. 키마 주스의 사당의 위치는 아래 지도의 붉은색 핀으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사실 저는 모래폭풍 속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붉은색 핀 위에 저의 위치가 보이시나요?? 저 절벽 위에서 뛰어내려 사당을 찾아냈습니다. -_-;;)

 

6. 석상이 가리키는 방향으로 올곧게 쭉 달려가야 합니다.

 

중간에 몬스터와 조우하더라도 무시하고 달리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몬스터를 잡는다고 모래폭풍 속에서 방향을 놓치고 나면 난감해지니까요.

석상이 가르키는 방향으로 쭉 달려붑시다.

 

7. 모래 표범의 운전이 미숙하다만 타지 않는걸 걸 추천드립니다. 모래 표범을 타고 이동했다가 길을 잃었어요.

 

아래 사진의 우측 하단에 미니맵이 보이지만 아무런 위치정보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모래 폭풍 속 중간중간에 석상이 배치되어 있으니 길을 잃은 상태에서 석상이 보이면 방향을 가늠하고 다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래표범이 빠르긴한데 운전미숙으로 길을 잃었습니다. ;;

 

8. 사당을 찾았네요.

 

9. 사당을 작동시키면 사당 챌린지 : 입을 닫은 검사는 클리어 됩니다.

사당 챌린지 : 입을 닫은 검사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