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 공략

키마 코사사의 사당(힘의 시련 상급)

젤다의 전설 : 키마 코사사의 사당 (힘의 시련 상급)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아닙니다.

 

실제로 하나의 사당에 여러 가지 공략법이 존재합니다.

(자신만의 공략법을 발견해 보세요.)

 

1. 키마 코사사의 사당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2. 키마 코사사의 사당의 힘의 시련 상급 사당입니다.

 

힘의 시련은 중복이 많은 사당이라 일전에 포스팅한 내용을 아래 링크로 걸어둘게요.

 

참고로 힘의 시련 초, 중, 상급은 가디언의 체력과 공격력의 차이일 뿐 공략 방법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https://geol-ju.tistory.com/26

 

사오·코히의 사당 (힘의 시련 초급)

젤다의 전설 : 사오.코히의 사당(힘의 시련 초급)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geol-ju.tistory.com

힘의 시련 상급 사당이네요.

 

3. 창과 양손검 그리고 방패를 들고 나타났네요.

가디언의 ㅎㄷㄷ한 포스!!

 

4. 가디언을 잡고 나면 닫혀 있던 문이 열립니다.

 

5. 보물 상자 안에는 100루피가 들어 있네요.

100루피 획득!!

 

6. 키마 코사사의 사당을 클리어해 줍니다.

키마 코사사의 사당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