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 공략

야·나가의 사당(하늘을 부수다)

젤다의 전설 : 야 나가의 사당 (하늘을 부수다)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아닙니다.

 

실제로 하나의 사당에 여러 가지 공략법이 존재합니다.

(자신만의 공략법을 발견해 보세요.)

 

1. 야 나가의 사당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2. 야 나가의 사당에 입장하였습니다.

 

수직으로 뻗은 레일에 정육면체의 오브젝트가 달려 있네요.

야 나가의 사당 입장!!

 

3. 정육면체의 오브젝트 아래에 나팔관 모양의 구조물도 보입니다.

 

4. 부술 수 있을듯한 형태의 천장도 보입니다.

저 천장은 부수기 쉽게 생겼네요.

 

5. 우선 나팔관 형태의 구조물에 원형 폭탄을 넣어줍니다. 

 

6. 그리고 정육면체의 오브젝트 위에는 네모 폭탄을 올려 줍니다.

 

7. 아래로 내려와서 나팔관으로 넣었던 원형 폭탄을 터트리면 정육면체의 오브젝트가 레일을 타고 천장까지 솟구쳐 올라갑니다.

원형 폭탄을 기폭시켜 오브젝트를 천장까지 날리고~

 

8. 정육면체의 오브젝트가 천장까지 닿을 때쯤 네모 폭탄을 기폭 시켜 천장을 뚫어줍니다.

네모 폭탄을 기폭시켜 천장을 뚫어주세요.

9. 오브젝트가 천장을 부수고 내려왔다면 나팔관으로 원형 폭탄을 넣어줍니다.

원형폭탄을 넣어주세요.

 

10. 그리고 오브젝트 위에 올라섭니다.

 

오른쪽으로 바라본 상태여야 보물상자를 먹기 쉽습니다.

 

11. 원형 폭탄을 터트려서 천장까지 솟구칩니다.

원형폭탄을 기폭시켜 솟구쳐 오르자~

 

12. 튕겨져 날았다면 오른쪽에 있는 보물상자를 열기 위해 페러 세일을 펼치고 날아갑니다.

보물상자를 향해서~~

 

13. 상자 안에는 잔심의 단도가 들어 있습니다.

 

14. 보물상자를 열었다면 야 나가의 사당을 클리어해주시면 됩니다.

야 나가의 사당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