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챌린지

동생은 어디에?(케하 라마의 사당)

사당 챌린지 : 동생은 어디에?

 

사당 챌린지 : 동생은 어디에? 는 케하 라마의 사당에 진입하기 위한 선행 퀘스트입니다.

 

케하 라마의 사당 공략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geol-ju.tistory.com/144

 

케하 라마의 사당(욕망의 언덕)

젤다의 전설 : 케하 라마의 사당 (욕망의 언덕)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아..

geol-ju.tistory.com

 

1. 사당 챌린지 : 동생은 어디에? 는 아래 맵에 표시된 곳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2. 고론 시티의 블레든 과의 대화에서 마르고 연못 근처에 있는 마르고 경도로 간 동생을 찾아 달라고 합니다.

 

3. 블레든 과의 대화를 끝내고 나면 사당 챌린지 : 동생은 어디에? 가 시작됩니다.

사당 챌린지 : 동생은 어디에? 가 시작됐어요.

 

4. 동생이 있는 위치는 아래 맵을 참고 해 주세요.

 

5. 맵 상의 위치에 도착하면 마르고 갱도가 보입니다.

갱도 입구가 보이네요.

 

6. 갱도 안에는 블레든 의 동생 건그런이 쓰러져 있습니다.

 

건그런과 대화를 하면 블레든이 나타나는데 언덕 밑에 있는 로스 바위를 가져와 달라고 부탁합니다.

언덕 밑에 있는 로스 바위를 가져와 달라고 하네요.

 

7. 갱도 밖으로 나와보면 엄청난 경사의 내리막이 보입니다. 내리막길 밑에 로스 바위가 있으니 가지러 갑니다.

 

갱도에서 언덕 밑으로 가는 길 중간중간에 몬스터들이 제법 많이 있으니 다 잡아주고 진행합니다.

 

8. 언덕 밑으로 내려와 보면 고기 모양의 로스 바위가 보입니다.

고기 모양의 바위가 보이네요.

 

9. 로스 바위를 들고 다시 갱도에 있는 블레든 에게로 이동합니다.

 

로스 바위를 든 채로는 이동속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몬스터를 따돌릴 수가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몬스터는 다 잡아주고 이동합니다.

로스 바위를 든채로는 이동속도가 느리네요.

10. 로스 바위를 블레든에게 가져다주면 요리를 시작합니다. -_-;;

 

11. 그걸 또 맛있게 먹는 건그런!!

 

12. 로스 바위를 먹고 힘이난 건그런은 어마 무시한 속도로 벽을 캐기 시작합니다.

 

13. 건그런의 작업에 의해서 벽은 허물어지고 그 벽 뒤엔 케하 라마의 사당이 자리 잡고 있었네요.

케하 라마의 사당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14. 케하 라마의 사당을 발견하면 사당 챌린지 : 동생은 어디에? 는 완료됩니다.

사당 챌린지 : 동생은 어디에?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