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사당 공략

무오·지무의 사당(힘의 시련 중급)

젤다의 전설 : 무오 지무의 사당 (힘의 시련 중급)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아닙니다.

 

실제로 하나의 사당에 여러 가지 공략법이 존재합니다.

(자신만의 공략법을 발견해 보세요.)

 

1. 무오 지무의 사당 위치는 아래 맵에 표기해 두었으니 참고해 주세요.

 

2. 무오 지무의 사당은 힘의 시련 중급입니다.

 

힘의 시련 초급 중급 상급의 패턴은 거의 같고 중복되는 사당이라 관련 공략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geol-ju.tistory.com/85

 

가오마·아사의 사당(힘의 시련 상급)

젤다의 전설 : 가오마 아사의 사당 (힘의 시련 상급)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

geol-ju.tistory.com

 

4. 양손검과 방패를 들고 나옵니다. 횡 베기에 대응하여 회피 저스트를 노리면 되겠네요.

 

5. 가디언을 잡고 나면 닫혀 있던 문이 열리고 문 뒤에 마련돼 있는 보물상자에는 왕가의 활이 들어 있습니다.

 

6. 보물 상자를 열었다면 무오 지무의 사다을 클리어해줍니다.

무오 지무의 사당 클리어!